Ⅰ. 서론
체육은 움직임 욕구의 실현 및 체육 문화의 계승, 발전이라는 내재적 가치와 체력 및 건강의 유지.증진, 정서 순화 사회성 함양이라는 외재적 가치를 동시에 추구함으로써 인간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에 공헌하는 교과이다.
체육은 이와 같은 내재적 가치와 외재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
1. 주어진 HTML 요소(태그)에 대해서 다음 조건이 만족되도록 정리하시오.(15점)
1) header
① 요소의 기능
페이지나 섹션의 머리말을 나타내는 요소로 사이트 이름, 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 등 웹사이트의 모든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링크를 담는다. 한 문서에 2개 이상의 header가 올 수 있다.
② 주요
1. [교재 2장]에서 다룬 HTML 요소 중에서 HTML5로 업그레이드되면서 새롭게 추가된 요소를 모두 찾아서 다음 조건이 만족되도록 정리하시오.
① 개별 콘텐츠를 나타내는 요소로 문서, 페이지, 애플리케이션에 포함되며 그 자체로도 독자적으로 완성된 내용을 담고 있다.
프레임에 엔진, 변속기, 클러치, 핸들, 차축, 차바퀴를 조립한 것을 말한다. 자동차의 기능상으로 보면 섀시는 동력전달 , 제동, 현가, 전기 따위의 각종 장치를 갖추고 있다.
섀시의 구조
1.동력발생장치
-가솔린엔진
가솔린을 연료로 하는 내연기관이다. 작동방식에 따라 2회전, 4행정으로 구
Ⅰ. 서론
체육을 통한 바람직한 태도의 형성은 사회생활을 영위하고 사회질서를 유지 발전시키는데 필수적인 협동과 경쟁 그리고 공정성과 준법성을 함양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또 다른 체육의 심리적 가치는 스트레스 해소에 있다. 체육활동은 그 자체가 하나의 스트레스와 자극으로서
제1장 배드민턴의 유래와 경기규칙
Ⅰ. 배드민턴의 유래
배드민턴의 유래는 그 기원이 확실하지는 않지만, 9세기 전반부터 인도의 봄베이 주후나 부근에서 행해지던 '푸나(Poona)'라는 게임이 1873년 인도에 주둔하고 있던 영국 육군장교에 의하여 영국 본토에 전해졌다. 그 당시의 푸나 게임은 코르크로
시스템 또는 단말기의 공통적인 요소는 와이어링(Wiring), 케이블링(Cabling), 상호접속 (Interconnection)이다. 이 요소는 흔히 전자 또는 전기적인 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되며, 회로설계를 완벽하게 했다 할 지라도 하네스 설계 및 상호접속에 주의하지 않는다면 그 시스템은 정상적인 동작을 기대할
1. 배드민턴의 정의와 역사
배드민턴은 네트를 중앙에 두고 라켓으로 셔틀콕을 쳐서 네트를 넘기는 경기이다. 배드민턴의 경기규칙은 1939년에 국제배드민턴연맹이 제정한 후 개정되어 22개조로 되어 있으며, 세계 각 국이 이 규칙에 따르고 있다. 배드민턴의 발상 및 발전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설이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라우터 제작업체들은 본래 OSPF를 위해 설계된 라우터 내에 RIP의 지원도 함께 포함하는 경향이 있다.
EGP (Exterior Gateway Protocol)
인터네트워킹 프로토콜은 IGP와 EGP로 나눌 수 있다. IGP는 기관내 혹은, 조직내 라우팅에 사용하며 대표적인 표준 프로토콜로는 RIP, OSPF 등